HCMToGo: 필수 HR 관리 앱
HCMToGo는 직원과 관리자를 위한 인사 관리 향상에 중점을 둔 Android 사용자용 생산성 앱입니다. 이 앱은 사용자가 근무 시간을 확인하고 수정하며, 휴가 요청을 제출하고, 휴가 및 병가 잔액을 조회하고, 복지 혜택에 등록하고, 직접 입금을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. 이 앱은 HR 작업을 간소화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일정과 급여 명세서에 대한 정보를 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.
HCMToGo에 접근하려면 사용자가 관리자에게서 고유한 회사 약칭을 얻고, 자신의 조직이 모바일 사용을 위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 이 앱은 특정 근무 시간 프로필을 지원하며, 사용자가 필요한 권한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. 관리자는 접근을 가능하게 하고 설정을 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여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합니다.



